STORE 웰런스,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죠?
성분은 UP! 가격은 DOWN! 배송비 걱정은 NO!
이제 웰런스 하세요.

메타 부스트 제니스
  • 메타 부스트 제니스
  • 메타 부스트 제니스
  • 메타 부스트 제니스
  • 메타 부스트 제니스
META BOOST ZENITH

메타 부스트 제니스

  • 상세정보
  • 고시정보
  • 배송/반품













 

제품명 메타 부스트 제니스
포장단위별 용량, 수량 (15g×30포)
제조업소의 명칭과 소재지 [건강기능식품유통전문판매업] (주)웰런스 /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11길 10, 2층 294A호
[건강기능식품전문제조업] (주)노바렉스 /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14로 80
제조연월일,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[제조번호] 별도표기
[사용기한] 별도표기
전성분 [기능성 원료] 비타민B1, 비타민B2, 나이아신, 판토텐산, 비타민B6, 비오틴, 엽산, 비타민B12, 비타민C, 비타민A, 비타민D, 비타민E,
아연, 마그네슘, 칼슘, 철
[원료명 및 함량] 상세페이지 표기
사용방법 [권장선취량 및 섭취방법] 1일 1회, 1회 1포를 물(200~230ml)에 타서 섭취하십시오.
사용할 때 주의사항 [섭취 시 주의사항]
특정질환, 특이체질, 알레르기체질, 임산부의 경우에는 간혹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원료를 확인하시고, 섭취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. 특히 6세 이하는 과량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.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.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.
[보관 시 주의사항]
고온다습한 곳과 직사광선을 피하여 습기가 적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. 개봉 후에는 공기의 노출을 최대한 차단하여 보관하십시오. 영유아 및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.
품질보증기준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“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”에 의거 보상 또는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02-2118-1177

품질보증 기준: 품질 이상 시 구입 3개월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A/S 책임자와 전화번호: (주)웰런스 / 02-2118-1177

배송
배송기간
  • –  배송: 상품의 대금 결제일로부터 1 ~ 3일 소요되며, 배송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–  당일 출고: 오후 3시 이전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당일 출고됩니다.
  • –  주말/공휴일은 배송기간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–  도서, 산간 지역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–  자연재해, 불가항력(일시 품절, 수취인 불명, 주소 및 연락처 오입력)등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배송가능 지역
  • –  전국
배송비
  • –  총 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: 배송비 3,000원
  • –  총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: 무료배송
  • –  자동주문 약정 프로그램: 결제 금액과 관계없이 모두 무료배송
배송조회
  • –  "홈페이지 – 마이오피스 – 주문내역"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"배송조회"가 가능합니다.
배송지변경
  • –  상품 포장 전: 기본적으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 다만 정확한 내용은 고객센터(02-2118-1177)로 연락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  • –  상품 포장 후: 배송지 변경불가
결제
결제수단
  • –  신용카드, 체크카드, 가상계좌
사용가능
신용카드
  • –  사용 가능: 국내 발급 신용(체크)카드
  • –  사용 불가: 해외 발급 신용(체크)카드
가상계좌
  • –  주문 완료 후 24시간 이내에 상품 대금을 입금해야 합니다. 24시간 경과 시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주문취소
주문취소
  • –  고객센터로 접수: 전화: 02-2118-1177 · 이메일: cs@wellance.kr / 카카오톡 플러스친구
  • –  주문 완료 및 입금 대기 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  • –  상품의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(카드결제 시 주문취소 처리결과는 카드사의 사정에 의해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).
  • –  할인쿠폰을 사용한 경우, 주문취소 시 할인쿠폰은 소멸됩니다.
반품/교환
반품/교환
요청
  • –  고객센터로 접수: 전화: 02-2118-1177 · 이메일: cs@wellance.kr · 카카오톡 플러스친구
  • –  반품/교환 접수 후, 청약 철회 요청서와 함께 상품을 안전하게 포장해 주시면 택배사를 통해 상품 회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절차에 따라 반품/교환해 드립니다.
반품/교환이 보류되거나 불가능한 경우
  • –  회원 및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  • –  상품의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• – 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• –  복제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• –  상품 구매 사실을 증빙(구매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서) 할 수 없는 경우
  • –  본인의 계정으로 구매하지 않은 상품의 반품을 요구하는 경우
  • – 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과다하게 보유하거나 대량 반품을 요구하는 경우
  • –  상품 대금의 결제 방법과 다른 유형의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
접수기간
  • –  소비자는 14일, 등록된 다단계판매원은 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3개월간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.
취소/환불
  • –  교환 : 회수 한 상품 확인 후 이상이 없을 시 동일 상품으로 교환됩니다.
  • –  반품 : 회수 한 상품 확인 후 이상이 없을 시 환불 처리됩니다.
  • –  환불
    • ·  가상계좌(현금)로 구매 시, 상품 회수 후 3일(영업일) 이내에 은행 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.
    • ·  신용(체크)카드로 구매 시, 상품 회수 후 3일(영업일) 이내에 카드사에 승인 취소를 요청합니다(당일 취소를 제외하고, 실제 카드 취소 및 대금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3~5일(영업일)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).
    • ·  신용(체크)카드로 구매 후 부분 반품을 하는 경우: 원 주문 카드 승인 취소 및 반품되지 않은 제품은 카드 결제를 하여야 합니다.
  • –  기간 경과에 따른 수수료 공제
    • · 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 경과 2개월 이내에 반환한 경우, 상품 가격의 5%가 공제
    • · 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2개월 경과 3개월 이내에 반환한 경우, 상품 가격의 7%가 공제
    • ·  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된 상품은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반품/취소 시, 지급된 후원수당 및 인정 직급이 조정되며, 프로모션&이벤트 혜택도 반환해야 합니다.